몇년치 블로그가 너무 쌓여서 도저히 정리가 안되는데…여행만 가도 올려보려고…작년 11월 어머니 생신에 가족여행.가족은 토일월, 저는 토일요일.
가족들은 새벽같이 출근해서 구경하고 저녁에 만나서 강릉에서 먹기로.강릉 아이들이 추천한 집.가격은 좀 비싸지만 음식이 좋대.
가족들은 새벽같이 출근해서 구경하고 저녁에 만나서 강릉에서 먹기로.강릉 아이들이 추천한 집.가격은 좀 비싸지만 음식이 좋대.
가족들은 새벽같이 출근해서 구경하고 저녁에 만나서 강릉에서 먹기로.강릉 아이들이 추천한 집.가격은 좀 비싸지만 음식이 좋대.반찬으로 보쌈과 명태식혜, 무침이 나온다ㅋ회무침 한 입 빨리.달콤한 명태를 곁들여 보쌈도 와글와글.미리 예약한 낙지회. 낙지와 흰 골뱅이가 함께 나오는데 둘 다 별미.미리 예약한 낙지회. 낙지와 흰 골뱅이가 함께 나오는데 둘 다 별미.골뱅이는 정말 설탕 뿌린 것처럼 달다.골뱅이는 정말 설탕 뿌린 것처럼 달다.골뱅이는 정말 설탕 뿌린 것처럼 달다.골뱅이는 정말 설탕 뿌린 것처럼 달다.골뱅이는 정말 설탕 뿌린 것처럼 달다.가자미찜의 큰손이었던 것 같아.가자미찜의 큰손이었던 것 같아.가자미찜의 큰손이었던 것 같아.가자미찜의 큰손이었던 것 같아.제철 알배기도 못 참겠어.통통한 배가 불러서 좀 남았어, 테이크아웃으로 숙소에.밤늦게 야식으로 한 마리씩 우물우물.제철 알배기도 못 참겠어.통통한 배가 불러서 좀 남았어, 테이크아웃으로 숙소에.밤늦게 야식으로 한 마리씩 우물우물.가격은 일반 관광객 식당보다 상당히 비싼 편.하지만 재료도 솜씨도 남달랐다.역시 로컬 추천 맛집은 실패하지 않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