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1) 홋카이도 삿포로(홋카이도) 여행 도야온천마을 불꽃기 도야 선팰리스 리조트 앤 스파

모처럼 아들을 포함해 일본 삿포로 가족여행을 하게 됐다. 아들은 한 달에 한 번 있는 주 4일 근무제 덕분에 휴일을 포함해 시간을 맞출 수 있었다. 정해진 이상 여행 이외의 것은 염두에 두지 않기로 했다. Here and Now!!! 인천공항에서 아들과 7시경 접선~2개월만의 재회다.아들도 쉼 없는 직장생활에 휴식과 힐링의 시간이 필요했고 부모님과 동행하는 나름대로 효도를 했다.

새벽에 출발해 중간에 들른 영종대교 휴게소 여명 직전 풍경여행은 인천공항 가는 길이 가장 설레고 기대치도 최고다.

출국심사대를 통과해 먹은 아침식사와 옆 차례는 순두부찌개와 차돌박이김치찌개를 먹고 아들은 타코(?)

온라인으로 미리 주문한 면세품을 받고 셔틀트레인을 타고 게이트로 이동하다

저가항공이라 그런지 소음도 심하고 좌석도 조금 불편해 삿포로까지는 2시간 30분 정도~ 한국에서 가장 먼 거리의 위치라고 한다.

패키지 여행이므로 같이 다니는 일행 20명과 버스로 도야온천마을로 이동 첫날 일정은 온천욕, 산책, 먹고 쉬고 치토세공항에서 도야까지는 2시간 정도 소요된다.

도야호 도야호 전방에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다.도착한 날은 비가 와서 빗속 산책로를 그 다음날 아침은 맑고 쾌청한 산책로 걸었는데 같은 장소가 다른 감성이라 좋았다.

도야온천 아울에 있는 선팰리스 리조트 앤 스파 삿포로에 있는 3대 온천가 중 하나라는도야온천 아울에 있는 선팰리스 리조트 앤 스파 삿포로에 있는 3대 온천가 중 하나라는도야온천 아울에 있는 선팰리스 리조트 앤 스파 삿포로에 있는 3대 온천가 중 하나라는도야온천 아울에 있는 선팰리스 리조트 앤 스파 삿포로에 있는 3대 온천가 중 하나라는도야온천 아울에 있는 선팰리스 리조트 앤 스파 삿포로에 있는 3대 온천가 중 하나라는도야온천 아울에 있는 선팰리스 리조트 앤 스파 삿포로에 있는 3대 온천가 중 하나라는라운지에서 바라본 도야코 전 객실에서 호수뷰를 감상할 수 있다.온천도 있고 워터풀도 있지만 우리는 온천만 이용했다.이곳 온천은 하루마다 남탕과 여탕을 바꿔 운영하고 있다.노천탕에서 바라보는 풍경을 다양하게 즐기자는 취지라고 한다.실제로 저녁과 그 다음날 아침 온천욕을 했는데 남탕과 여탕이 달라져 있었다.온천도 있고 워터풀도 있지만 우리는 온천만 이용했다.이곳 온천은 하루마다 남탕과 여탕을 바꿔 운영하고 있다.노천탕에서 바라보는 풍경을 다양하게 즐기자는 취지라고 한다.실제로 저녁과 그 다음날 아침 온천욕을 했는데 남탕과 여탕이 달라져 있었다.저녁은 리조트 내 뷔페식당에서 먹었는데 나름 괜찮더라.저녁은 리조트 내 뷔페식당에서 먹었는데 나름 괜찮더라.삿포로에서만 맛볼 수 있다는 삿포로 클래식 생맥주로 cheer up!!! 한 잔에 800엔으로 일반 맥주보다 더 진하고 맛이 강한 편이다.도야온천마을에서는 4월부터 10월 말까지 매일 밤 8시 45분부터 9시 5분까지 불꽃놀이를 한다.윗마을에서 시작해 도야코에서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한다.여행은 일상과 다른 시간과 공간에서 새로운 풍경을 마주하는 것 자체가 의미가 될 수 있어 좋다.여행이라는 틀에 갇힌 이상 틀 밖의 일은 잠시 접어두어도 좋다.도야온천마을에서는 4월부터 10월 말까지 매일 밤 8시 45분부터 9시 5분까지 불꽃놀이를 한다.윗마을에서 시작해 도야코에서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한다.여행은 일상과 다른 시간과 공간에서 새로운 풍경을 마주하는 것 자체가 의미가 될 수 있어 좋다.여행이라는 틀에 갇힌 이상 틀 밖의 일은 잠시 접어두어도 좋다.온천마을이라 주변에 편의점은 없고 그 흔한 일본 편의점도 조금 걸어가야 한다. 리조트 내 소품샵과 매점이 있어 둘러보기일본 호텔 방은 좁기로 유명한데 이곳 리조트는 꽤 넓은 편이었다.부대시설도 다양하게 있어 무엇보다 온천의 수질이 좋고 지친 하루를 늙고 편안하게 마칠 수 있었다.일본 호텔 방은 좁기로 유명한데 이곳 리조트는 꽤 넓은 편이었다.부대시설도 다양하게 있어 무엇보다 온천의 수질이 좋고 지친 하루를 늙고 편안하게 마칠 수 있었다.도야 선팰리스 리조트 앤 스파 7첩 1 Toyakoonsen, Sobetsu, Usu District, Hokkaido 049-5731 일본도야 선팰리스 리조트 앤 스파 7첩 1 Toyakoonsen, Sobetsu, Usu District, Hokkaido 049-5731 일본도야호 일본 홋카이도 도야호#일본여행 #일본삿포로여행 #삿포로가을여행 #가을홋카이도여행 #도야코 #도야코불꽃축제 #도야썬팰리스리조트앤스파 #도야온천마을 #삿포로클래식맥주 #삿포로온천마을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