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지R의 시세가 좋은 중고차 수출을 확인하시고 알차게 처분하시기 바랍니다.

스포티지R의 시세가 좋은 중고차 수출을 확인하시고 알차게 처분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중고차 수출 전문 유성트레이딩 이성철 과장님 인사드립니다. 스포티지R을 판매할 예정이라면 꼭 확인해주세요.중고차 수출시세 확인이요!

많은 분들이 이 차량을 처분할 때 고철값만 받고 그대로 폐차로 진행되는데, Sportager는 남미로 수출할 수 있는 차량입니다 폐차 금액보다 높은 시세로 말이죠. 그래서 오늘은 폐차 예정이었던 스포티지r 경유차를 폐차 금액보다 높은 시세로 해외 수출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스포티지r 차량을 처분할 예정이라면 꼭 이과장에게 수출시세를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남미에 수출하는 스포티지r 디젤의 국내 시장과 마찬가지로 해외 시장에서도 차 시세는 시장 환경에 따라 변동합니다. 현재 남미로 수출하는 차량은 조금 낮은 시세로 수출되고 있는 실정이지만 국내 폐차로 진행했을 때보다 좋은 금액을 받을 수 있어 시세 체크가 필수입니다.

그리고 남미에서는 한국 SUV 차량을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번 차처럼 실버 색상보다는 화이트 색상을 가장 선호합니다.반면 어두운 블랙은 열 흡수율이 높아 선호하지 않습니다 이번 차는 실버 색상이고 선호도는 중간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이렇게 색상에 따른 시세 차이가 있는 것처럼 바이어가 선호하는 조건에 따라 제시하는 수출 견적이 달라지는데요.

남미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스포티지r 디젤차의 조건은 색상과 외관, 내부 옵션 유무, 엔진과 사고 유무입니다.

자동차 외관은 상품화가 필요 없는 상태라면 더 나은 견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품화가 필요한 부분은 크게 부식과 변색, 찌그러짐으로 인한 손상 부위를 말하며, 상품화가 필요한 경우 수리 비용을 감안하여 매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자동차 외관은 상품화가 필요 없는 상태라면 더 나은 견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품화가 필요한 부분은 크게 부식과 변색, 찌그러짐으로 인한 손상 부위를 말하며, 상품화가 필요한 경우 수리 비용을 감안하여 매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연식이 있는 차량임을 감안해서 생활상처나 문손잡이 같은 잔기스는 어느 정도 쿨하게 지내기도 하는데요. 이번 스포티지r은 상품화할 필요는 없었지만, 차에 스티커가 붙어있었습니다 이 경우 구입 후 히팅기로 열을 가해 조심스럽게 제거하고 있으며, 도장면 손상 없이 제거가 가능합니다.가끔 스스로 스티커를 떼어내 도장면에 손상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해외로 가는 차는 내부도 봐요. 실내에 시트나 내장재의 파손이 있으면 정도에 따라 심한 경우 감가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이번 스포티지R 차량 내부는 양호! 그리고 옵션의 유무도 수출 시세에 영향이 있습니다.스마트키 순정 내비게이션, 그리고 파노라마 선루프는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옵션으로 모두 갖고 있다면 더 높은 시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스포티지R 차량 옵션은 TLX 중간 등급으로 스마트키만 가지고 있으며, 사제 내비게이션은 옵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그리고 TLX 중간 등급보다는 상위 리미티드 등급이 더 좋은 시세를 보이고 있습니다.22만 킬로미터에 달했던 스포티지r, 그래서 폐차 예정이었던 것입니까? 주행거리가 20만 킬로미터를 넘으면 국내 매매가 어렵기 때문에 차주님도 폐차를 생각하신 것 같습니다.그러나 해외에 중고차를 수출할 경우 주행거리가 30만km를 넘어도 시세에는 영향이 없고 주행거리는 숫자에 불과하다고 봐도 됩니다.해외로 거래되는 차량은 주행거리보다 엔진 미션의 상태와 사고 이력이 중요합니다.만약 엔진에 문제가 있다면 수리가 필요해 많은 금액이 고려될 수 있는데 다행히 이번 스포티지r 디젤 차량의 엔진은 양호했습니다.그리고 스포티지R은 디젤과 가솔린 두 종류의 유종을 사용합니다. 국내에서는 가솔린보다는 디젤이 훨씬 많은데요.수출로 판매할 때 남미로 수출하는 디젤보다는 리비아로 수출하는 가솔린차의 시세가 더 높게 형성돼 있습니다.그래도 일반 폐차로 처분했을 때보다 높은 시세로 남미에 수출이 가능한 차량이니 꼭 이 과장님께 시세 체크하는 것 잊지 마세요!엔진 상태 확인에 이어 사고 이력을 체크합니다. 국내와 마찬가지로 해외 시장에서도 사고에 민감하거든요.사고의 경우 국내에서 보는 관점과 동일하지만 단순 교환이나 판금의 경우는 시세에 큰 영향이 없지만 프레임 용접 사고의 경우는 감과 폭이 크기 때문에 사고 여부를 중요하게 확인하고 있습니다.사고의 경우 국내에서 보는 관점과 동일하지만 단순 교환이나 판금의 경우는 시세에 큰 영향이 없지만 프레임 용접 사고의 경우는 감과 폭이 크기 때문에 사고 여부를 중요하게 확인하고 있습니다.사고를 확인하는 부분은 프론트 패널, 인사이드 패널, 휠 하우스와 측면 필러, 그리고 리어 패널 부분을 육안으로 확인하고 있습니다.실링 상태나 스팟 형태를 보고 사고 이력을 확인했지만 용접 흔적은 찾아볼 수 없는 무사고 차량으로 확인됐습니다.이처럼 사고가 없다면 사고 차량과 비교했을 때 뚜렷한 시세 차이가 있어 국내나 해외와 마찬가지로 무사고 차량 선호도가 높은 것은 당연하죠?마지막으로 하부 프레임도 확인했는데 간혹 하부 부식에 의한 프레임에 구멍이 있거나 파손이 있을 경우 정도에 따라 감가가 있을 수 있습니다.차주분들이 모르셨던 차량의 문제나 사고 이력일 경우 현장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점검을 마치고 점검 내용을 바탕으로 최종 수출 견적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수출로 결정하시면, 차량 대금은 전액 상환 후 탁송 보험을 완비한 탁송업자 운전 기사를 통해 안전하게 이동하고 있습니다.차가 유성트레이딩 이 과장의 인천 송도 중고차 수출단지에 도착하면 바로 번호판을 탄다. 차량 소유자님께서 미리 준비해 주신 차량등록증과 신분증 사본을 함께 제출하여 구청에 수출 말소를 신청합니다.차량 말소가 완료되면 위 사진과 같이 말소증이 발급되어 차주에게 문자와 카카오톡으로 전달하오니 차량 잔여 보험금 환불 및 해지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제 차 수출 견적을 간단히 받아보세요.차량 전면 측면 후면 사진+색상 외관 컨디션 옵션 엔진 상태와 사고 이력을 전화나 문자로 보내주시면 빠른 시간내에 시세 확인 가능합니다^^. 이 과장의 쉬는 날은 따로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이원하는장소와시간을조정해서이과장이직접찾아가겠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비대면 수출도 가능하니 편하게 문의해주세요.오늘도 안전운전하시고 저는 다음 수출차로 찾아뵙겠습니다.감사합니다。제 차 수출 견적을 간단히 받아보세요.차량 전면 측면 후면 사진+색상 외관 컨디션 옵션 엔진 상태와 사고 이력을 전화나 문자로 보내주시면 빠른 시간내에 시세 확인 가능합니다^^. 이 과장의 쉬는 날은 따로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이원하는장소와시간을조정해서이과장이직접찾아가겠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비대면 수출도 가능하니 편하게 문의해주세요.오늘도 안전운전하시고 저는 다음 수출차로 찾아뵙겠습니다.감사합니다。제 차 수출 견적을 간단히 받아보세요.차량 전면 측면 후면 사진+색상 외관 컨디션 옵션 엔진 상태와 사고 이력을 전화나 문자로 보내주시면 빠른 시간내에 시세 확인 가능합니다^^. 이 과장의 쉬는 날은 따로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이원하는장소와시간을조정해서이과장이직접찾아가겠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비대면 수출도 가능하니 편하게 문의해주세요.오늘도 안전운전하시고 저는 다음 수출차로 찾아뵙겠습니다.감사합니다。제 차 수출 견적을 간단히 받아보세요.차량 전면 측면 후면 사진+색상 외관 컨디션 옵션 엔진 상태와 사고 이력을 전화나 문자로 보내주시면 빠른 시간내에 시세 확인 가능합니다^^. 이 과장의 쉬는 날은 따로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이원하는장소와시간을조정해서이과장이직접찾아가겠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비대면 수출도 가능하니 편하게 문의해주세요.오늘도 안전운전하시고 저는 다음 수출차로 찾아뵙겠습니다.감사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